페이지상단으로이동

Coinin 1주년 풀파티, 서울 이태원에서 성공적으로 막을 내리다

    • 복길샤롱_bitssong 기자
    • |
    • 입력 2019-08-14 23:34
    • |
    • 수정 2020-04-13 01:36
[(Coinin 일주년 풀 파티 현장)]

8월9일 저녁, Coinin, BLOCK GLOBAL, Bitboy 주최 및 글로스퍼, DooriDoori, MXC, SOURCE가 공동 주최하고, BLUCON, xsensor, BRP, FOBLGATE가 스폰서한 Coinin 1주년 풀파티가 서울 이태원에서 개최했다. 400여명의 모델과 블록체인 유명인사들이 이태원에 모여, 최근 블록체인 업게 발전과 미래에 대해 논의했다.

[(Coinin 일주년 풀 파티 현장 게스트)]

[BLOCK GLOBAL의 창업자인 시옌강 개막연사]

개막연사에서 BLOCK GLOBAL의 창업자인 시옌강(时艳强)은 현재 BLOCK GLOBAL 산하에 Block Tech, Block 캐피탈, Huopin online, Coinin, blocktimes, Beecast를 두고 있고 글로벌 고교 블록체인 애호가 연맹을 설립하였고, 10여개 블록체인 기업에 투자를 하여, 블록체인 업계의 레이아웃 및 아시아 블록체인 미디어의 전략배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글로스퍼/포블게이트 김태원 스피치]

글로스퍼/포블게이트 김태원은 풀파티에 참석하였으며 포블게이트는 글로스퍼와 BRP 인큐베이터로 거래소 기능을 탑재한 게임플랫폼이라고 밝혔다. 김태원은 “Coinin 일주년을 맞아서 축하드리구요, 아직 BLOCK GLOBAL&Coinin이 어떤 일을 하시는지 모를수 있지만 사실상 저는 Coinin과 함께 일하면서 직접 운영을 많이 배웠던것 같습니다. 오늘 일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한국에서 항상 발전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고 전했다

[BRP의 Steve Han 스피치]

풀 파티 현장에서 한국 유명한 인큐베이터 BRP의 Steve Han은 많은 게스트들이 Coinin 1주년 파티에 오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너무 뿌듯하다고 얘기했으며 오신분들 좋은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했다.

[Coinin 일주년 풀 파티 현장 게스트]

[SOURCE 프로젝트 창업자 Zach 스피치]

SOURCE프로젝트 창업자 Zach도 이번 Coinin 1주년 풀 파티에 초대되었다. SOURCE는 소원(溯源)영역에서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하여 레이어2 기술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크로스 체인 호환 기술을 갖춘 차세대 소원 퍼블릭 체인이다. Zach는 Coinin의 생일을 축하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SOURCE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TVCC의 Alex 스피치]

TVCC의 Alex는 Coinin의 생일을 축하해 주었으며 TVCC는 유명한 한국 블록체인 미디어라고 소개했다. 또한 그의 다이빙은 현장 분위기를 최고조로 달했다.

[TVCC의 Alex 다이빙]

[Coinin 일주년 풀파티 세레모니]

BLOCK GLOBAL&Coinin CEO Allen은 각지역에서 온 게스트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면서, Coinin은 한중팀으로 미디어, 인큐베이션, 투자업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년 7월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하면서 1년동안 많은 친구들이 Coinin과 같이 성장하여 1년사이에 Coinin는 50여개 행상를 협력 혹은 주최하였으며 ’Blockchain in Korea’ 인터뷰 프로그램은 50명의 게스트를 인터뷰 하였으며 또한 20여개 한중 프로젝트에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전했다. 최근 Coinin는 글로스퍼 프로젝트를 인큐베이션하고 있다고 한다. 지난 1년동안 Coinin은 많은 성과를 이루었으며 Allen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Coinin&BLOCK GLOBA과 같이 성장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BLOCK GLOBALCoinin CEO Allen 스피치]

마지막에 그는 4월29일 2000명 한국 투자자 서밋에 이어, 9월초 Coinin는 BLUCON과 함께 서울에서 투자자 서밋을 개최하고, 10월말 Dconference와 함께 부산에서 서밋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BLOCK GLOBAL과Coinin의 빠른 성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Coinin 일주년 풀 파티 현장 게스트]

글로스퍼, 포블게이트, BRP, SOURCE, MXC, BLUCON, xensor, D.Street, 코인플러그, 비트소닉, Bibox, BIFROST, Genesis Capital, Du Capital, ZBG, TVCC, 비트보, 도리도리등 프로젝트 게스트들이 Coinin의 1주년 풀파티에 참석하였으며 게스트들은 블록체인 투자기관, 거래소, 미디어, KOL등 많은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2019년은 전통 IT금융의 많은 거물들이 시장에 진입하면서, 블록체인 업계의 경쟁력이 더욱 치열해져 현재 업계 종사자는 복잡한 업계 환경과 예측불가한 규제에 직면하여 지역과 업계사이의 소통과 협력이 나날이 중요해 지고 있다. Coinin은 BLOCK GLOBAL의 에코에 기반하여 한중 프로젝트들을 위해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블록체인업계의 발전을 가속화하여 블록체인 업계의 착지를 촉진할 것이다.

복길샤롱_bitssong 기자

댓글 [ 0 ]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이후 사용가능합니다.
댓글등록
취소
  • 최신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