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포스트가 주최한 블록체인 시상식 'Decentralized People's Awards 2019'(이하 DPA)가 20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 도리도리 대표는 '크립토 인플루언서_아시아_유투버(Crypto Influencer _Asia _YouTuber)' 부문에서 수상했다.
도리도리 대표는 암호화폐 분야 대표 유투버이자 도리도리 대표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블록체인 커뮤니티 블로그 및 커뮤니티를 운영해왔으며, 퓨처피아, 엘픽스의 어드바이져로 활동하고 있다. 또 Aergo, BW, Huobi korea 홍보 대사 및 BXB 한국 대표 컨설턴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2018년 부터 도리도리 대표는 글로벌로 확장하기 위한 대대적인 준비로 한국 유투버로서는 최초로 DooriTV 라는 글로벌 채널을 추가 오픈 하고 DooriDoori.com 으로 뉴스 홈페이지도 운영하는 등 최초로 많은 시도를 하며 도리나티를 위한 질 좋은 현장 정보 제공에 힘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2020에는 더 좋은 정보와 더 업그레이드 된 토탈 정보 서비스의 중심으로 거듭 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도리도리 대표는 "2018년 부터 투자 하기 시작하면서 하락장에 도리를 만나 함께 꾸준히 공부해 나가고 있는 도리나티 (도리도리가 운영하는 커뮤니티명 https://t.me/dooritel ) 분들과 이 기쁨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항상 최 전선에서 수고해주시는 사냥님 검은구월단님 갓비트님 삐빠빠룰라님 저스틴님과 지금 이 순간 까지도 프로젝트와 도리나티분들을 위해서 저랑 현장에서 티격 태격 해주시는 빗쏭님께 이 기쁨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무엇 보다 블록체인 계에서 유명하신분들께 긍정적인 마인드로 도리도리와 함께 해 주시고 계신 천하 제일 긍정 마인드 커뮤니티인 "도리나티" 라는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된 한해가 된 것 같아 더 없이 기쁩니다." 라고 소감을 발표했다.
이번 DPA 수상자 선정은 후보자 추천을 거쳐, 웹사이트를 통한 대중 투표(50%)와 심사위원단 심사(50%) 결과를 반영해 최종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트로피가 수여되고, 블록체인 플랫폼 Delegacy의 블록체인 공증 솔루션을 이용해 NEM 블록체인 상에 이름이 기록된다.
DPA는 블록체인미디어연합, 블록체인 미디어 토큰포스트, 코인리더스, 글로벌 유명 경제지 이코노타임즈가 주최하고 퍼플스완, 애델기획이 주관했다. 파트너로는 궁합 매칭 플랫폼 컨셀 (consel), 한국블록체인학회, 한국블록체인협단체연합회,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 등이 참여했다.